고객님, 안녕하세요.
조이스토어 담당자입니다.
답변 기다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원두를 주문해 주셨는데,
주문해 주신 원두와 포장지 표기가 다르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.
그 부분 정확히 확인하고자,
보령커피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였습니다.
만약 상품 배송이 잘못되었다면,
다시 원두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.
고객님께 저희가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 송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블랜딩A 시켰는데 포장지에 스티커는 브라질 카샴부만 붙어있네요. 블랜딩이 온게 맞나요??
(2021-09-02 15:33: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