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, 안녕하세요. ^^ 조이스토어 담당자입니다.
답변 기다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보령커피에서는 2~3주 전부터 분쇄 서비스를 중단하게 되었어요.
공장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중단하게 되었습니다.
원두 분쇄는 직접 해 주시거나 다른 곳에 요청하셔야 할 것 같아요.
고객님의 양해를 구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전에는 원두를 주문할 때에 분쇄에 대한 것을 기록하는 공간이 있었는데
지금은 어디에 기록해야 하나요
'배송 메시지'에 요구하면 되는 것인가요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